[시적] 구로 소프트룸 존재의 가벼움
본문
구로 소프트룸, 인간의 욕구와의 대조
구로 소프트룸은 자유로운 상상력과 창의력을 유발하는 공간이다.
사람들은 어김없이 일상 생활 속에서 피곤함이나 지루함을 느끼고, 누구나 가끔은 모험과 자유로움을 갈망한다.
저 멀리 작은 소프트룸이 떠오른다. 거기에는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존재할 수 있다.
화려하고 다채로운 세상이 펼쳐지며, 인간 본연의 욕구와 비교한다면 구로 소프트룸의 매력을 소재로 시를 풀어보자.
1. 식탐의 욕구와 대조
구로 소프트룸엔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하다.
저녁 식사를 위해 고르던 중 이곳을 알아냈다.
전세계 요리가 집결된 구로 소프트룸은 식탐을 유발한다.
뚜렷한 향신료의 향과 섬세한 맛 산책, 초콜릿 카카오의 달콤함이 자극한다.
구로 소프트룸은 식탐에 대한 갈망을 해소시키며, 미각이 즐거움으로 가득한 세상이다.
2. 욕망의 욕구와 대조
구로 소프트룸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의 성지다.
가장 즐거운 로우테크 활동이 가능한 공간이다.
숲속의 나무나 잔디밭옆에서 뛰어놀거나 나무그네로 흥미진진한 대화를 나눌 수도 있다.
인간의 욕망을 대조한다면 구로 소프트룸은 넓은 놀이터와 흔들의자가 준비된 곳이다.
아이처럼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공간에서 마음껏 뛰어놀면, 이곳에서의 행복은 현실과는 다를 것이다.
3. 보호의 욕구와 대조
구로 소프트룸은 무한한 안전감을 준다.
눈앞에 펼쳐진 소프트룸 속에서는 아무런 걱정이 없는 평화로운 공간이다.
어디서든 자신을 지킬 수 있는 장치들이 갖춰져 있어 독립감을 즐길 수 있다.
구로 소프트룸에서는 보호의 욕구를 최대한으로 충족시킬 수 있으며, 내면의 평화를 찾을 수 있다.
구로 소프트룸, 인간 본연의 욕구와 대조하여 보면, 우리는 언제든 이곳에서 자유롭게 본인을 발견하고,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행복을 만끽할 수 있다. 청소년처럼 생기발랄하게 뛰어놀고, 아날로그로 돌아갈 수 있는 그곳, 구로 소프트룸으로 모험의 시작을 함께해보자.
댓글목록0